블로거 소개

박상민 (Sang-Min Park)

소프트웨어 엔지니어

현재: Niantic Labs. https://www.nianticlabs.com/https://pokemongolive.com/en/.

과거:

  • Hewlett-Packard Enterprise (acquired)
  • Eucalyptus systems
  • Ph.D. in Computer Science, University of Virginia

예쁜 두 딸의 아빠
크리스챤
현재 워싱턴주 시애틀 거주

http://twitter.com/#!/sm_park
smpark.uva@gmail.com
http://www.linkedin.com/in/sangminpark
https://github.com/sangmin

20 thoughts on “블로거 소개

  1. 안녕하세요, 박상민님.
    제 이름은 정근영(Peter Jung)이라 하며 호주 시드니에서 살고 있습니다.
    시스코라는 회사에서 12년을 일하고, 이번달에 델로 이직을 합니다.
    하고 있는 일은 ‘구름 주문 제작’이고, 관심분야는 ‘세상 뒤짚기’이며, 잉여시간투자는 ‘전술 및 전략연구’와 ‘실현을 위한 파워베이스 구축’입니다.
    앞으로 계속 건승 하시길 빕니다.

    • 예 안녕하세요? 시드니 상상만해도 좋은곳 사시네요 델로 옮기신다니 클라우드와 딱 일것 같습니다. 델도 클라우드에 올인하려는 모양이더라고요. 꼭 세상뒤집으세요!

      • 델로 옮긴지 딱 한 달 되었네요. 지난 2주간 Austin TX에 다녀 왔습니다. OpenStack/Crowbar 와 Hadoop Chief Architects들도 만나봤구요… San Antonio 에 있는 Rackspace도 갔었습니다. 예전에 기술만 했었을때는 주로 장미빛만 보였지만, 지금은 Business Development 쪽에 있으니, 쉽지는 않네요 🙂 참, 저도 wordpress에 계정하나 만들었습니다 (cloudstrategist), 아직 아무것도 안 올렸지만…. 종종 연락하겠습니다.

      • 네 그러잖아도 linkedin 업데이트 하신것 봤습니다. dell에서는 openstack/crowbar로 올인 하는 모양이네요. rackspace와 팀 먹은것도 재미있고요.. 원래는 델이 저희 eucalyptus와 클라우드를 시작했었는데 여러가지 business consideration 땜에 openstack으로 간게 아쉽네요.. 안 그랬으면 어쩌면 offline에서 뵐수도 있었을텐데요.. 🙂 블로그에 시간 나심 재미난 이야기 많이 올려주세요. cheer up!

  2. 안녕하세요 ^^
    좋은 글 잘 읽고 있습니다.
    30줄에 접어든 잡지 기자로 살면서 스스로의 한계에 부딪혀 고민할 때가 많습니다. 제가 지금껏 해온 일을 작금의 IT업종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? 좁은 국내에서, 서로가 더 잘났네라고 떠들어대는 작은 우물에서 벗어나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을 해야할지 고민이 많습니다. 바쁘시겠지만 30대를 접어들어 새로운 삶의 목표를 정하고픈 이를 위해 조언을 해주실 수 있으실런지요? 바쁘신 줄 알지만 회신을 간곡히 부탁 드리고자 합니다.

  3. 안녕하세요.
    한국에서 테스팅 도구(Suresoft) 만드는 회사에서 테스팅에 필요한 정보를 추출하는 프로그램 분석기를 만들고 있는 말로만 연구원 입니다. ㅎ

    좋은 글 너무 많이 읽고 갑니다. 감사합니다.

      • 소프트웨어 개발의 각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테스팅도구랍니다. 이를테면 코드리뷰를 위한 인스펙션 도구, 개발자 시험 단계에서 사용하는 유닛테스팅도구, 동적 모니터링과 테스트 완성도를 파악하기 위한 동적테스트 도구 같은겁니다. 도구 이름은 CodeScroll 인데, 꽤나 잘 다듬어졌는데, 너무 비싸요~ ㅋ

      • 해외로도 나가는 건가요? 한번 써보고 싶어지는데요..저희도 요즘 개발프로세스중 시간 노력 거의 절반은 테스트로 쓰이는 것 같습니다. 툴의 중요성에 완전 동감입니다…

  4. S/W는 언제나 가슴을 뛰게하는 뭔가가 있어 즐겁고 흥분되는데,
    S.M. Park님의 블로거에서 고것이 더 고조되는 느낌 팍입니다.
    자주 들러서 배워야 할듯 합니다.
    Xn이라서 더 반갑기도 하구요… ^_^/

  5. 안녕하세요 !!
    저도 상민님처럼 크리스찬 소프트웨어 만드는사람이 되고 싶은 학생입니다 ^^

    현재 저는 한국 서울 소재 소프트웨어학과 학부생입니다.

    상민님의 박사과정과 교회청년들에게 해주신 직업,비전에 대한 글로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.

    개인적으로 가장 공감갔던것은 소프트웨어를 창조하는 기쁨이었습니다.

   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뎌르요 ^^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